ABOUT US
Global No. 1 Commerce Brand
에프앤엘코퍼레이션은 혁신적인 시장침투 전략을 통해 빠르게(Fast) 성장하면서도,
고객중심적 사고로 지속가능한(Long-term)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회사입니다.
브랜드 출시 후 3년 만에 연 매출 406억을 달성했으며,
2025년도에는 800억원 규모로 고속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.
최근에는 탄탄한 영업이익을 기반으로,
법인 설립 최초로 외부 투자까지 유치하며 글로벌 사업을 공격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.
F&L은
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.
2024.10 월 매출 50억 달성
2024.06 일본 월 매출 3억 달성 & 해외 8개국 수출 확대
2024.03 도쿄 스킨가든 매장 입점
2024.02 국내 다이어트 쉐이크 1위 달성
2023.11 고기능성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'리덴스(Re:dence)' 런칭
2023.09 국내 클렌즈 음료 브랜드 1위 달성
2023.07 올리브영 전 지점 입점
2021.07 식사대용 브랜드 "플라이밀' & '라이블링' 런칭

CORE VALUE
F&L은 아래의 4가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서 시작해 실행으로 증명합니다.

Be proactive
문제를 해결할 때는 안되는 이유가 아닌
가능한 해결책에 집중하고, 논리와 사례를 바탕으로 먼저 행동하며,
항상 더 높은 기준을 향해 1%씩 발전해 나갑니다.

Be agile
변화를 열린 태도로 빠르게 학습하고,
극한의 실행력으로 작은 성공을 쌓아가며
에프앤엘코퍼레이션만의 성공 방정식을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적용합니다.

Be cooperative
나 혼자만의 성과는 없습니다
전체의 성장을 위해 헌신하고, 타인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하며 본인도
틀릴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.또한,타인에 대해 함부로 평가하거나 판단하지 않습니다.

Be consumer-focused
지속 가능한 성장의 중심은 소비자 즉 고객에게 있습니다.
모든 결정은 소비자 중심으로 이루어지며,
본인의 주장보다 소비자의 메시지에 귀 기울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