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

ABOUT US

Global No. 1  Commerce Brand

에프앤엘코퍼레이션은 혁신적인 시장침투 전략을 통해 빠르게(Fast) 성장하면서도,

고객중심적 사고로 지속가능한(Long-term)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회사입니다. 

브랜드 출시 후 3년 만에 연 매출 406억을 달성했으며,

2025년도에는 800억원 규모로 고속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.

최근에는 탄탄한 영업이익을 기반으로,

법인 설립 최초로 외부 투자까지 유치하며 글로벌 사업을 공격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.

F&L은

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.

2024.10    월 매출 50억 달성

2024.06   일본 월 매출 3억 달성 & 해외 8개국 수출 확대

2024.03   도쿄 스킨가든 매장 입점

2024.02   국내 다이어트 쉐이크 1위 달성

2023.11    고기능성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'리덴스(Re:dence)' 런칭

2023.09   국내 클렌즈 음료 브랜드 1위 달성

2023.07   올리브영 전 지점 입점

2021.07    식사대용 브랜드 "플라이밀' & '라이블링' 런칭

CORE VALUE

F&L은 아래의 4가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서 시작해 실행으로 증명합니다.

Be proactive

문제를 해결할 때는 안되는 이유가 아닌 

가능한 해결책에 집중하고, 논리와 사례를 바탕으로 먼저 행동하며,

항상 더 높은 기준을 향해 1%씩 발전해 나갑니다.

Be agile

변화를 열린 태도로 빠르게 학습하고, 

극한의 실행력으로 작은 성공을 쌓아가며 

에프앤엘코퍼레이션만의 성공 방정식을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적용합니다.

Be cooperative

나 혼자만의 성과는 없습니다

전체의 성장을 위해 헌신하고, 타인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하며 본인도

틀릴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.또한,타인에 대해 함부로 평가하거나 판단하지 않습니다.

Be consumer-focused

지속 가능한 성장의 중심은 소비자 즉 고객에게 있습니다. 

모든 결정은 소비자 중심으로 이루어지며,

 본인의 주장보다 소비자의 메시지에 귀 기울입니다.

폭발적으로 성장하는 F&L에 합류하고 싶다면